-
태국 소식
-
날짜 : 2025.11.23 조회수 : 73
본문
안녕하세요? 목사님 그간 평안하셨는지요? 태국에서 문안인사 올립니다.
<제자화를 위한 말씀양육시작>
4년전부터 주께서 주신 은혜로 매년 복음을 듣고 주님을 영접하는 수가 매년 3,000명입니다. 참으로 감사할 따름이며, 가슴이 뭉클합니다.
제가 한 일이 아님을 더욱 느끼기에 더욱 이 현상에 고민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목사님과 선배의 조언과 기도속에 2026년부터 제자화 양육에 집중하고자합니다.
그래서 일단 말씀을 암송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히였습니다.
3월부터 시작한“어와나프로그램”은 게임을 접촉으로한 말씀암송에 그 접촉접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어린이전도협회”의 체계적인 성경말씀 선포를 통해 제자화의 첫걸을 내디딜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말씀선포는 복음적인 어린이 전도협회의 구성을 적용하여, 매주마다 적용되어,
죄, 예수십자가, 구원, 부활 승천, 속죄, 삶의 승리에 이르는 요소가 매주 포함되어 매의 의미있는 신앙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더하여 평일에 학생들을 모아 말씀읽기와 큐티, 기초신앙교육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방학때에 이 제자들을 위해 청소년교회에서 4박5일 제자양육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숙식을 위한 부엌살림준비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일단 첫걸음부터 충실하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방과 후 진행하는 것이라 제자교육과 동시에
학생들의 공부와 특별프로그램을(악기,음악, 중국어, 영어,스포츠) 도입하고자 합니다.
<17세 사역자양성을 위한 숙소 계획>
추후 더욱 심도있는 복음의 체계와 제자화로 내딪기 위해 고아원출신 사역자들이 머물 12명 남자기숙사와 12명의 여자기숙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이들 중에 신학교육3년간 가르쳐 청소년복음교회를 담당할 사역자로 양육하고자합니다.
<제 3 청소년 교회 건립준비 중>
쌈판 반후아이씨아우 청소년 교회는 몽족소수부족으로 이루어진 교회로 저희가 교회인근 태국학교에서 가르친 제자들이 모여 있는
많은 학생들이 20여명의 학생들이 이 교회에 나가고 있습니다. 어른들을 합치며 45명의 성도가 있습니다.
이 교회는 현재 교회 예배당이 없습니다. 예배처소가 없어 개인 집 야외 창고를 빌려 임시처소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장소가 비좁아 적은 수가 모이지만, 비가오는 날에는 누수현상으로 예배를 드릴수가 없어 교회예배당 짓는 것을 매우 사모하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예배처소를 지으면 많은 주민들이 나올 수 있는 곳이며, 현재, 한 성도가 땅을 헌물하여 건축비만 있으면 지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럼 늘 주안에 평안하시고 교회와 목양과 가정위에 주의 성실하신 은혜가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6.11.23.
태국 선교사 이세우 올림.
<기도제목>
1. 전도된 수 많은 태국학생들을 키울 추수할 일꾼들을 붙여주시고 제자양육이 잘 정착되고,
2. 17세 고아원 출신 사역자를 양육할 숙소 재정이 마련되고(12-24명)
3. 새롭게 개척한 태국학교 앞에 두 개의 어린이 교회가 건립과 재정이 채워지도록
4. 아들 한결이의 대학입학금과 생활비가 마련해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026년 3월입학)
첨부파일
-
2025. 10.11선교편지fo.pdf (1.3M)
1회 다운로드 | DATE : 2025-11-23 08:45: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